등록 및 문의 관련 중요 공지 (PENDING인 팀 필독)

대회 등록 마감 전날입니다.

현재 많은 팀들의 등록과 문의가 몰리고 있는데 수많은 팀들이 대회 등록 절차를 완료하지 않았습니다. 좀 더 긴밀한 협조 부탁드립니다.

현재 Pending으로 남아 있는 대부분의 팀들은 참가자의 필수 정보 (Registration Complete?) 를 입력하지 않은 팀들입니다. 필수정보를 다시 확인해주세요.

(추가2) 교수님(Coach)의 정보가 누락된 팀도 많이 있습니다. 지도교수님께 말씀드려 코치+참가자 모두 필수정보를 입력할 수 있도록 해주십시오.

참가자격과 관련하여도 문의가 많이 오고 있습니다. 군 복무등으로 인해서 ineligiblity가 예상된다고 하는 경우라도 필수 정보를 모두 올바르게 입력하시면 조만간 ACCEPT 이 될 것이니 잠시 기다려 주시기 바랍니다.

(추가) 또한, Site: Daejeon Onsite Foreign Teams 가 아닌 Asia Daejeon National First Round Programming Contest 에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Foreign Teams 사이트에 등록된 국내팀은 취소됩니다.

마지막으로, 메일을 통해 대회본부에 팀 등록 진행상황과 관련한 문의를 하실 때에는, 소속대학과 팀 이름을 반드시 포함해 주시기 바랍니다.

 

2차 수정: 2015년 9월 17일 18: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