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ACM-ICPC 서울대회 본선 등록 안내

본선 진출이 확정 된 팀들은 다음과 같은 등록 절차를 진행해야합니다.

1. icpc.global 사이트에서 소속팀이 본선 대회로 이동되어 있음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Extra(Generic) Field의 한글이름’ 란에 이름을 입력하기 바랍니다.
2. 개인정보동의를 위해서 다음 구글폼도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https://forms.gle/hDSooL7z9gKQkYPJ7
3. 현재는 팀 등록 상태가 ACCEPT로 되어 있으며, Extra Field 입력과 구글폼이 완료되지않으면 등록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4. 참가자 개인 사정으로 대회에 참가할 수 없게 되었을 경우에는 빠른 시간안에 대회본부로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통지없이 불참하는 경우는 향후에 팀과 소속대학에 불이익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5. 참가자 여러분께서는 11월 18일(금) 예비소집 날 등록 시 원칙상 팀원 3명이 모두 참석해야 합니다.
참석할 수 없는 팀원이 있는 경우 사전에 대회 본부의 허락을 받아야 합니다.
6. 예비소집 날 등록 시 모든 참가자에 대해 이번 학기 재학중임을 확인할 재학증명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7. 팀원 중 휴학생이 포함되어있는 등, 대회 참가 자격에 맞지 않는다면 대회 본부로 즉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8. Accept 된 팀중 Eligibility issue가 있거나 Contest-Specific Fields missing 이라고 나오는 건 모두 무시하세요.

대회 참가와 관련된 문의는 대회 본부(acmicpc@icpckorea.org)로 메일을 주시기 바랍니다.